[패치로그] 2024년 07월 28일 패치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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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퍼그나 작성일 24-07-28 15:44 조회 1,073 댓글 0본문
나루의 세례(下)
도타 오토체스 2024-7-28 업데이트
악마의 피를 마신 오크들이 드레나이의 사원을 점령한 후, 고향을 잃은 드레이나이 현상금 사냥꾼들은 빛의 신앙을 포기한채로 오로지 생존을 위해 몸부림을 쳐야 했습니다. 그들은 결국 적의 적을 도와주는 대가로 자신들의 성지를 되찾으려 했지만 결국 일리다리들은 드레나이들을 배신했고 그들의 성지를 검은 사원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곤다르는 동료들의 절망을 가슴에 새긴채 또한번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그릇된 판단을 내렸다는 마음의 짐은 계속 남아 있었다. 하지만, 나는 참아왔다. 기다려왔다. 때가 오면, 그 배신자도 역시... 배신당할 것이다.”
체스말 업데이트
● 현상금 사냥꾼($1, 드레나이/고블린/암살자): 종족 변경 드레나이&고블린
● 얼굴없는 전사: 스킬 리워크 시간의 구역(변경 전: 시간의 구슬)
<자동 시전> 시공간에 결계를 만듭니다.결계안에 있는 모든 유닛의 이동、공격、시전、투사체 및 방향 전환 속도가 바뀌며 아군은 속도가 증가하고, 적은 속도가 감소합니다.
클라스주림으로 통하는 틈이 벌어지면 그 안에 갇힌 불행한 영혼들은 되돌아올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 테러블레이드-탈바꿈: 이제 탈바꿈한 유닛의 클라스는 테러블레이드 본체의 클라스를 초월할 수 없습니다.
<자동 시전> 테러블레이드가 강력한 악마로 변신하여 자신한테 가해진 대부분 지속효과를 제거하며 원거리 공격능력을 갖추고 공격력 및 공격속도가 상승합니다.★★이상의 테러블레이드는 심지어 가장 가까이 위치한 아군 유닛을 같이 탈바꿈 시킵니다! 함께 탈바꿈된 아군 유닛의 클라스는 기존의 클라스 레벨을 유지하고 테러블레이드 본체의 클라스를 초월할 수 없습니다.
● 그림자 주술사-주술: 재사용 대기시간 bug를 수정합니다.변경 후: 8/6/4초
● 박쥐기수-불꽃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5/10초에서 15/12/9초로 줄어듭니다.
● 켄타우로스 전쟁용사-양날의 검: 피해 반경이 200/250/300에서 200/225/250으로 줄어듭니다.
● 미포-뿅뿅: 재사용 대기시간이 8/7/6초에서 6/5/5초로 줄어듭니다.
● 그림자 악마-퍼뜨리기: 피해 및 치유공유 백분비가 20%/30%/50%에서 25%/40%/70%로 늘어납니다.
● 망령 제왕: 기본 체력이 950에서 1050으로 늘어납니다.
● 망령 제왕-영령의 검: 기본 피해가 50/75/125에서 75/100/150으로 늘어납니다.
● 리치-연쇄 빙결: 튕김당 피해 증가가 20/30/40에서 30/40/50으로 늘어납니다.
● 무에르타★★、★★★한테 새로운 스킨세트가 장착됩니다: 검은날개 산적
● 스냅파이어★★★한테 새로운 스킨세트가 장착됩니다: 아르달란 군비 경쟁
종족/직업 업데이트
● 드레나이 - 나루의 세례: (2)드레나이 고정 체력흡수효과가 고정+대상 최대체력기반 체력흡수효과로 변경됩니다.
(2) 드레나이: 모든 아군 드레나이 유닛은 3초 마다 가장 가까운 적으로 부터 체력을 (75+3%최대체력) 흡수합니다.
(4) 드레나이: 모든 아군 유닛은 3초 마다 받은 치유량 100 당 (누적 치유량x1.5)에 해당하는 순수피해를 주변 적에게 투사합니다.
● 악마 사냥꾼-영혼 분쇄: (4)악마 사냥꾼 아군유닛이 악마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2) 악마 사냥꾼: 모든 아군 악마 유닛이 지옥의 힘 효과(순수피해)를 획득합니다.
(4) 악마 사냥꾼: 모든 아군 유닛이 지옥의 힘 효과(순수피해)를 획득합니다.
● 악마-지옥의 힘: 최대 중첩효과가 50%에서 70%로 늘어납니다.
● 사냥꾼-정조준 사격: 이제 (9)사냥꾼 적 격퇴 시 30 마법피해가 추가됩니다.
● 암살자-기습: (6)암살자 치명타 확률이 20%에서 15%로 줄어듭니다.
● 언데드-역병: (6)언데드 최대 체력 감소효과가 35%에서 40%로 늘어납니다.
아이템 업데이트
● 신규 T3아이템: 용의 뿔피리
착용유닛의 자동시전 스킬이 전투의 함성으로 변경됩니다.
● 신규 T4아이템: 파국의 망치
+50 공격력, 착용유닛의 모든 피해가 순수피해로 변경됩니다.
● 염동력 지팡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줄어듭니다.
● 용의 장창: 이제 근접,원거리유닛 모두 +10% 공격속도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변경 전: 원거리 유닛만 +20%)
● 분산의 검: +20% 공격속도효과가 제거되고 비영구유닛 및 변신유닛 보너스피해가 추가됩니다.
+50 마나분해.비영구유닛 및 변신한 유닛 공격 시 피해 +50%.
● 신령한 족쇄: 공격속도 추가효과가 40%에서 30%로 줄어듭니다.
● 여의봉: 추가피해가 50 마법피해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추가 70 피해)
● 불멸의 아이기스: 이제 50라운드 로샨 처치 시 하나 드랍됩니다.
● 신의 양날검、불멸의 아이기스: 이제 체스판 위로 드랍 시 더 멋진 모습으로 노출됩니다.(변경 전: 아이템 박스)
BUG 수정
● 가면무사★★★이 대머리가 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등장 이펙트가 작동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레나이-나루의 세례 buff설명에 오류가 발생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퍼지-고기 갈고리의 스킬항목명이 물리피해로 표기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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