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로그] 2023년 08월 30일 패치로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그나 작성일 23-09-01 22:15 조회 1,256 댓글 0본문
정조준 오두막
도타 오토체스 2023-8-30 업데이트
정조준 오두막은 고대의 전쟁 이후 생긴 사냥꾼 집단이 사령부로 삼은 오리구이 전문 산장입니다. 야수 조련사와 명사수, 궁사, 덫 사냥꾼들이 종족을 가리지 않고 모여들어 정령의 축복을 받은 오두막에서 샤냥한 짐승들로 만든 요리를 즐기고 새로운 사냥기술을 연마합니다.
(IMG)
종족/직업 업데이트
● 사냥꾼-정조준 사격: 리워크
(3) 사냥꾼: 모든 아군 사냥꾼은 공격 시 25% 확률로 반드시 적중하고 추가로 1 회 공격합니다.
(6) 사냥꾼: 모든 아군 사냥꾼은 공격 시 35% 확률로 반드시 적중하고 추가로 1 회 공격합니다.
(9) 사냥꾼: 모든 아군 유닛은 물리 공격 시 상대를 1 칸 밀쳐냅니다.
● 드워프-단단한 코륨 고글: 효과 변경
(2) 드워프: 모든 아군 드워프 유닛은 1 칸 거리당 물리 피해가 +20% 늘어납니다.(변경 전:모든 아군 원거리 유닛 +10%)
● 주술사: 직업 특성 리워크
주술사 유닛은 매번 사술을 시전 할 때마다 스킬 시전 시 필요한 마나가 -25% 줄어듭니다.(곱셈중첩, 변경 전:-25% 고정)
● 엘프-은폐: (6)엘프 회피 확률이 30%에서 35%로 늘어납니다.
● 엘프-은폐: (9)엘프 이제 회피 시 자신을 공격한 적의 환영 하나를 생성하여 적을 현혹합니다.(변경 전:자신의 환영)
(3) 엘프: 모든 아군 엘프의 회피가 +30% 증가합니다.
(6) 엘프: 모든 아군 유닛의 회피가 +35% 증가합니다.
(9) 엘프: 모든 아군 유닛은 회피 시 자신을 공격한 적의 환영 하나를 생성하여 적을 현혹합니다.
● 오크-피의 격노: (6)오크 최대 체력 증가효과가 (×8)에서 (×10)으로 늘어납니다.
● 흑마법사-영혼 착취: (6)흑마법사 유닛당 착취 가능 휫수가 3 에서 5 로 늘어납니다.
● 악마-지옥의 힘: 악마 유닛 한기당 지옥의 힘 피해 증가효과가 5% 에서 10% 로 늘어납니다.
● 사제-구원: (4)사제 정신지배 지속시간이 9 초에서 10 초로 늘어납니다.
체스말 업데이트
● 클링츠: $2에서 $1로 다운그레이드 되고 능력치도 티어에 맞게 감소합니다.
● 망령제왕: $3에서 $2로 다운그레이드 되고 능력치도 티어에 맞게 감소합니다.
● 켄타우로스-전쟁용사: 기본 마법저항력이 30%에서 20%로 줄어듭니다.
● 리키-연막: 반경이 250/300/400에서 300/400/500으로 늘어나고 공격 빗나감 확률이 20%/30%/50%에서 20%/30%/40%로 변경됩니다.
● 빛의 수호자-천상의 빛: 최대 정신 집중 시전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늘어납니다.(피해량 유지)
● 메두사-분산 사격: 리워크
메두사의 기본 공격이 여러개의 화살로 분리되어 더 많은 적을 타격합니다.
분산된 사격은 피해가 줄어들며 메인 공격대상한테만 사냥꾼-정조준 사격을 비롯한 공격효과가 적용됩니다.
● 메두사-석화의 시선: 이제 석화한 유닛이 받는 10% 추가 물리피해효과가 삭제됩니다.
● 고대 티탄-대지 가르기: 최대체력 비례 피해가 10/15/20에서 8/12/20으로 줄어듭니다.
● 고대 티탄: 기본 체력이 1000에서 1100으로 늘어납니다.
아이템 업데이트
● 신규 T3아이템: 왕자의 칼
+15% 공격력.
착용유닛은 동일 종족/직업의 적 한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마법 반지: 물병으로 대체됩니다, 효과 유지
● 하늘하늘한 망토: 아이템 효과 적용대상에 착용 유닛의 소환물이 추가됩니다.
● 에이토스의 마법봉: 아이템 효과 적용대상이 무작위 적 유닛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레벨이 가장 높은 적 체스말)
● 가죽 채찍: 에이템 효과 적용대상이 착용 유닛의 모든 소환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첸-성스러운 설득 유닛、(9)언데드-역병、충-감염 효과로 소환된 유닛은 적용불가.)
● 지배자의 투구: 정신지배 지속시간이 9초에서 10초로 늘어납니다.
● 핏빛 수호: 이제 토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오거 투구: 추가 체력이 600에서 900으로 늘어납니다.
● 여의봉: 추가 피해가 40에서 70으로 늘어납니다.
● 심연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줄어듭니다.
● 바이스의 낫: 지속시간이 8초에서 7초로 줄어들고 재사용 대기시간 표기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15초, 변경 전:12초)
● 영겁의 원반: 추가 체력이 600에서 300으로 줄어듭니다.
게임 메커니즘 업데이트
● 35라운드(흑룡왕)에서 드랍되는 전리품 코인의 레벨이 3에서 4로 업그레이드됩니다.(6-8레벨 크립의 아이템 드랍확률이 줄어듭니다.)
BUG 수정
● 게임 재접속 시 아이템 재주조 횟수가 반영 되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끔 재주조 아이템 레벨의 동기화가 지연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4)타우렌 토템이 느라키유닛을 무장해제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9)엘프의 환영이 패시브효과를 물려받지 못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람순찰자-올가미 투척이 린켄의 구슬로 막아지지 않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람순찰자-올가미 투척이 주문 프리즘효과를 받지 못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광기의 가면과 린켄의 구슬의 buff표기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칠흑왕의 지팡이의 추가 체력효과가 실제와 상이한 bug를 수정하였습니다.(변경 후: +300)
● 인게임에서 일부 코드내용이 그대로 노출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시즌 결산 안내
● S26포커드래곤 시즌(7월1일~8월31일)시즌 결산 안내:
♕퀸 탑20위: 포커드래곤 시즌 우승자 휘장
♕퀸: 320캔디+블링블링 크라운(S27기간)+포커드래곤♠️Spade(전설)
♔킹: 320캔디+포커드래곤♥️Heart(에픽)
♖룩: 160캔디+포커드래곤♦Diamond(유니크)
♗비숍: 80캔디+포커드래곤♣️Club(레어)
♘나이트: 40캔디
♙폰: 20캔디
● 시즌 보상은 플레이어가 해당 시즌 중 도달한 가장 높은 랭킹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시즌 우승자 휘장 비포함)
● 시즌의 마감일(8월31일)은 시즌결산시간으로 게임결과가 mmr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신규 시즌(S28마블 시즌)은 2023년 9월1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