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로그] 2023년 08월 08일 밸런싱 패치 5~7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퍼그나 작성일 23-08-09 17:42 조회 1,285 댓글 0본문
밸런싱 업데이트 5
● 이제 “포기”、“무작위 선택” 및 재주조 된 “필요 없는”아이템풀은 최대 10개로 제한됩니다.11번째 아이템이 “필요 없는”아이템풀로 추가되면 맨 처음 지정된 아이템은 다시 아이템 코인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아이템 해제하기: 이제 매 라운드마다 재사용 횟수가 초기화됩니다.(변경 전:5라운드)
● 평온의 장화: 초당 체력 회복효과가 25에서 20으로 줄어들고 동일 유닛이 다수의 평온의 장화장착 시 오라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소환석、가죽 채찍: 이제 소환물 강화효과가 아이템 착용유닛 전사 시 소멸되지 않습니다.
● 칼날 갑옷: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
● 광기의 가면: 추가 공격속도가 40%에서 30%로 줄어듭니다.
● 거인의 반지: 활성화 시 물리 블로킹 효과가 +75에서 +50으로 줄어듭니다.
● 달조각: 추가 공격속도가 80%에서 60%로 줄어듭니다.
● 영겁의 원반: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
● 거울 방패: 물리 블로킹효과가 +100에서 +50으로 줄어들고 반사확률이 50%에서 40%로 줄어듭니다.
● 비전 점멸: 이제 매번 시전 시 +20% 마법피해효과가 추가됩니다.(중첩가능)
밸런싱 업데이트 6
● 3라운드 전리품 코인의 레벨이 Lv2에서 Lv1로 다운그레이드됩니다.
● 평온의 장화: 이제 착용유닛은 오라효과의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행운의 부적: 발동 확률이 3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지배자의 투구: 이제 정신지배효과가 토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지배자의 투구: 이제 정신지배된 크립은 전투종료 후 골드및 전리품이 정상적으로 드랍됩니다.
● 광기의 가면: 추가 공격속도가 3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거인의 반지: 활성화 시 물리 블로킹 효과가 +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삼지창: 동명유닛 추가 피해가 +50%에서 +25%로 줄어듭니다.
● 다곤: 마법 피해가 1000에서 800으로 줄어듭니다.
● 달조각: 추가 공격속도가 60%에서 50%로 줄어듭니다.
● 영겁의 원반: 지속시간이 4초에서 3초로 줄어듭니다.
● 고블린-생체 갑옷: (3)고블린효과의 시전대상이 무작위로 변경됩니다.(변경 전:무작위 앞라인)
● 하늘하늘한 망토에 은닉효과가 생기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캔디 스토어 여름 휴업
밸런싱 업데이트 7
● 아이템 재주조하기: 사용횟수 초기화 시기가 전리품 라운드 종료 후 로 변경됩니다.(변경 전:전리품 라운드 시작)
● 평온의 장화: 이제 착용유닛도 오라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초당 체력 재생효과가 20에서 15로 줄어듭니다.
● 지배자의 투구: 이제 흑룡왕,해수,로샨을 정신지배할 수 없습니다.
● 지배자의 투구: 이제 충-감염、주술사-사술、첸-성스러운 설득으로 소환된 유닛 및 환영유닛은 정신지배할 수 없습니다.
● 점멸 단검: 비전 점멸 장착 시 점멸 단검을 사용할 수 없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광기의 가면: 추가 공격속도가 25%에서 20%로 줄어듭니다.
● 삼지창: 25%추가 피해가 삭제됩니다.
● 린켄의 구슬: 심연의 검 효과를 막지 못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재생의 구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늘어납니다.
● 만타 도끼: 이제 생성된 환영은 착용유닛의 패시브효과를 이어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변경 전:15초)
● 시바의 은총: 적용 범위가 800에서 500으로 줄어듭니다.
● 바이스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늘어납니다.
● 마르시: 기본 공격간격이 1.2초에서 1.1초로 줄어듭니다.
● 유령 자객: 기본 공격간격이 1.0초에서 1.1초로 늘어납니다.
● 군단 사령관: 기본 공격간격이 1.3초에서 1.4초로 늘어납니다.
● 트롤 전쟁군주-춤추는 도끼: 물리피해가 150/250/350에서 200/300/400으로 늘어납니다.
● 기술단-폭발물: 폭발 지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줄어듭니다.
● 늑대 우두머리、지옥곰: Lv2 아이템 드랍 확률이 약간 줄어듭니다.
● 지배자의 투구가 체스말 유닛을 멍때리게 만드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재주조하기의 사용횟수 초기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유닛이 만타 도끼 활성화 시 스킬을 시전하는 bug를 수정하였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