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 판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레이스 및 클래스 필터

모든 종족
엘프엘프
트롤트롤
오크오크
짐승야수
귀신오우거
언데드언데드
고블린고블린
원소정령
인간인간
악마악마
용
난쟁이드워프
나가나가
satyr사티로스
신
아퀴 르
판다렌판다렌
타우렌타우렌
코볼트코볼트
느라키느라키
켄타로우스켄타로우스
드레나이드레나이
하피하피
모든 직업
전사전사
드루이드드루이드
마법사마법사
사냥꾼사냥꾼
암살자암살자
가려움증메카
주술사주술사
기사기사
악마 사냥꾼악마 사냥꾼
흑 마법사흑 마법사
성직자사제
마법사마도사
수도사수도사
priest수도사

영웅 선택

미라나
흑버들
저주술사
그림자 주술사
대즐
얼음폭군
요술사
후드윙크
수정의 여인
도끼전사
태엽쟁이
땜장이
슬라크
타이니
마르스
오거 마법사
영혼 파괴자
악몽의 그림자
하늘분노 마법사
현상금 사냥꾼
겨울 비룡
클링츠
바람 순찰자
루나
자연의 예언자
박쥐기수
리나
가면무사
야수 지배자
혈귀
벌목꾼
슬라다
나가 세이렌
모플링
예지자
취권도사
저격수
혼돈 기사
얼굴없는전사
어둠현자
켄타로우스 전쟁용사
아바돈
무에르타
복수혼령
나무정령 수호자
마르시
하스카
맹독사
늑대인간
군단 사령관
바이퍼
레이저
애니그마
루빅
모래제왕
그림자 마귀
테러블레이드
미포
리키
여명의 파괴자
그림자 악마
케즈
퍼지
드로우 레인저
언다잉
유령 자객
항마사
천갑검사
고독한 드루이드
원숭이왕
컨카
빛의 수호자
용기사
스냅 파이어
연금술사
메두사
거미여왕
파멸의사도
라이온
지진술사
마그누스
리치
죽음의 예언자
닉스 암살자
불꽃령
폭풍령
대지령
공허령
암살기사
원소술사
트롤 전쟁군주
원시 야수
전능기사
흑마법사
디스럽터
기술단
곡예단장
자키로
파도 사냥꾼
제우스
고대 티탄
레슈락
자이로콥터
스벤
고통의 여왕
번개 감시자
망령제왕
강령사제
악령
이오

영웅

목록이 지금까지 비어 있습니다.
mirana 미라나
luna 루나
dark willow 흑버들
witch doctor 저주술사
shadow shaman 그림자주술사
dazzle 대즐
tusk 얼음폭군
hoodwink 후드윙크
enchantress 요술사
crystal maiden 수정의여인
axe 도끼전사
bounty hunter 현상금사냥꾼
clockwerk 태엽장이
tinker 땜장이
slark 슬라크
tiny 타이니
mars 마르스
ogre magi 오거마법사
grimstroke 그림스트로크
spiritbreaker 영혼파괴자
winter wyvern 겨울비룡
vengeful spirit 복수혼령
clinkz 클링츠
skywrath_mage 하늘분노 마법사
bane 악몽의 그림자
windranger 바람의 순찰자
puck
furion 자연의 예언자
bat rider 박쥐기수
lina 리나
beastmaster 야수지배자
juggernaut 가면무사
bloodseeker 혈귀
timbersaw 벌목꾼
slardar 슬라다
morphling 모플링
naga siren 나가 세이렌
oracle 예지자
sniper 저격수
brewmaster 취권도사
chaos knight 혼돈기사
faceless void 얼굴없는전사
centaurwarrunner 켄타로우스 전쟁용사
darkseer 어둠현자
pudge 퍼지
abaddon 아바돈
visage 비사지
wraithking 망령제왕
treant protector 나무정령수호자
marci 마르시
huskar 하스카
venomancer 맹독사
lycan 늑대인간
omniknight 전능기사
legion commander 군단사령관
viper 바이퍼
razor 레이저
enigma 에니그마
rubick 루빅
sand king 모래제왕
shadow fiend 그림자마귀
meepo 미포
riki 리키
terrorblade 테러블레이드
dawnbreaker 여명의파괴자
shadowdemon 그림자 악마
undying 언다잉
muerta 무에르타
drow ranger 드로우레인저
kez 케즈
phantom assassin 유령자객
anti mage 항마사
pangolier 천갑검사
monkeyking 원숭이왕
lone druid 고독한 드루이드
keeper of the light 빛의수호자
kunkka 컨카
dragon knight 용기사
chen
snapfire 스냅파이어
alchemist 연금술사
medusa 메두사
broodmother 거미여왕
doom 파멸의사도
earthshaker 지진술사
lion 라이온
magnus 마그누스
nyx assassin 닉스암살자
death prophet 죽음의 예언자
emberspirit 불꽃령
stormspirit 폭풍령
earthspirit 대지령
voidspirit 공허령
templar assassin 암살기사
invoker 원소술사
primal_beast 원시 야수
troll warlord 트롤전쟁군주
disruptor 디스럽터
orc_warlock 흑마법사
techies 기술단
jakiro 자키로
tidehunter 파도사냥꾼
ringmaster 곡예단장
zeus 제우스
elder_titan 고대 티탄
leshrac 레슈락
gyrocopter 자이로콥터
sven 스벤
queen of pain 고통의여왕
snapfire 번개 감시자
necrophos 강령사제
snapfire 악령
lich 리치
io 이오

문자의 배열 ( 0 / 16)

보너스

영웅 없음-보너스 없음
활성화 된 시너지 없음
2x orc+100 모든 아군 체력 증가
4x orc+400 모든 아군 체력 증가
6x orc+400 모든 아군 체력증가 + 짐꾼이 잃은 체력의 10배에 해당하는 만큼 모든 아군 체력 증가
2x beast+10% 모든 아군 공격력 증가(소환수 포함)
4x beast+30% 모든 아군 공격력 증가(소환수 포함)
6x beast+30% 모든 아군 공격력 증가, 모든 아군 유닛은 매번 공격 시 영구적으로 타격대상의 물리저항력을 10% 감소시킵니다.(소환물 포함)
2x ogre모든 오거 체스말 유닛은 전투 시작 전 자신으로부터 상하좌우 4칸에 위치한 레벨이 자신보다 높지 않은 체스말 유닛을 집어삼켜 그들의 60%에 해당하는 체력과 공격력을 흡수합니다.(변경 전:클라스★)
3x undead전투에 참여한 모든 비언데드 유닛은 역병에 감염됩니다: 최대 체력 -10%
6x undead전투에 참여한 모든 비언데드 유닛은 역병에 감염됩니다: 최대 체력 -50%
9x undead전투에 참여한 모든 비언데드 유닛은 역병에 감염됩니다: 최대 체력 -50%, 역병에 감염된 유닛은 사망 후 해골 병사로 부활하여 적을 위해 전투합니다.  * 해골 병사는 20초 지속됩니다. 근접 유닛은 망령 제왕으로, 원거리 유닛은 클링츠로 부활하며 클라스는 사망한 유닛과 동일하고 해당 유닛의 아이템효과를 물려받습니다.  스컬지라고 불리우는 끔찍한 언데드 군대는 수많은 걸어다니는 시체, 육체를 떠난 영혼, 저주받은 필멸자와 다른 차원의 음험한 존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컬지는 군단의 필연적인 침략에 앞서 전 세계에 걸쳐 공포를 퍼뜨리려는 유일한 목적으로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3x goblin무작위 아군 1명에게 +10 방어력과 +20 초당 HP 회복
6x goblin무작위 아군 1명에게 +10 방어력과 +10 초당 HP 회복(3), 모든 아군(6)에게 +10 방어력과 +20 초당 HP 회복
2x troll모든 아군 공격 속도 +15
4x troll모든 아군 공격 속도 +60
6x troll모든 아군의 공격 속도 +60, 모든 아군 유닛은 공격 적중시 공격속도가 15 증가(최대 중첩 : 15)
3x elf모든 아군 엘프에게 회피 +25%
6x elf모든 아군 엘프에게 회피 +60%, 모든 아군 유닛에게 회피 +25%
9x elf모든 아군 엘프에게 회피 +60%, 모든 아군 유닛에게 회피 +25%, 회피 시 환영을 하나 생성하여 적을 현혹합니다. 환영 지속시간: 10초, 환영 유닛의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아이템 패시브 효과도 복제합니다.)
2x elemental모든 아군 정령유닛을 근접 공격하는 적을 25%의 확률로 3초간 석화하고 소환된 적 유닛을 정화하여 현재체력의 25%에 해당하는 순수 피해를 입힙니다.
4x elemental모든 아군 정령유닛을 근접 공격하는 적을 25%의 확률로 3초간 석화, 모든 아군유닛을 공격하는 적을 20%의 확률로 4초간 석화하고 소환된 적 유닛을 정화하여 현재체력의 25%에 해달하는 순수 피해를 입힙니다.
3x human라운드 시작 시 짐꾼 경험치가 2증가합니다.
6x human라운드 시작 시 짐꾼 경험치가 2증가하고 홈그라운드 전투에서 승리 후 인간이 생존했을 시 짐꾼 레벨 -2 경험치가 추가로 상승합니다.
1x demon아군 악마 유닛의 모든 물리 피해가 순수피해로 전환됩니다.같은 종류의 아군 악마유닛이 한종류 존재할 때마다 지옥의 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최대 80%)
3x dragon라운드 시작시 모든 아군 용이 마나 100을 가지고 시작
5x dragon라운드 시작시 모든 아군 용이 마나 100을 가지고 시작, 용이 아닌 아군 유닛 중 직업 시너지를 받지 않는 유닛은 마나 100을 가지고 시작
2x naga모든 아군 유닛이 2겹의 방어막을 획득하며 매겹의 방어막은 15%의 스킬 피해를 흡수합니다.(변경 전:마법저항력)
4x naga모든 아군 유닛이 2겹의 15% 스킬 피해 흡수 방어막을 획득하며, 모든 아군 유닛이 3겹의 3초마다 1겹씩 소실되는 방어막을 획득합니다.(변경 전:2초마다 소실)
6x naga모든 아군 유닛이 2겹의 15% 스킬 피해 흡수 방어막을 획득하며, 모든 아군 유닛이 3겹의 3초마다 1겹씩 소실되는 방어막을 획득하며, 방어막은 소실 시 폭발을 일으켜 주변 2칸 범위내의(260) 적에게 (해당 웨이브에서 흡수한 피해 총량)마법피해를 입힙니다.(변경 전:흡수한 피해 총량)
2x dwarf모든 드워프 유닛은 1칸 거리당 물리 피해가 +20% 늘어납니다.
1x satyr전투 시작 전 아군 사티로스 유닛을 상대 시야로부터 은닉시킵니다.
2x draenei모든 아군 드레나이 유닛은 3초마다 가장 가까운 적으로부터 체력을 100 흡수합니다.
4x draenei모든 아군 드레나이 유닛은 3초마다 가장 가까운 적으로부터 체력을 100 흡수하고, 모든 아군 유닛은 받은 치유량 100당(누적 치유량x1.5)에 해당하는 순수피해를 주변 적에게 투사합니다.
3x warrior+3 모든 아군 전사 방어력 증가합니다.
6x warrior모든 아군 전사의 방어력이 +14 증가합니다.
9x warrior+14 모든 아군 전사 방어력 증가합니다. 모든 아군 유닛은 물리 또는 마법피해를 입을시 (현재 방어력x1.5)만큼의 순수피해를 적한테 반사합니다.
2x druid드루이드들은 2유닛만으로 2성을 만들 수 있음
4x druid드루이드들은 2유닛만으로 3성을 만들 수 있음
3x mage아군 필드에 1기의 아군 마법사 유닛 생존시 마나 회복 +10%(최대 +50%), -30% 모든 적군의 마법 저항력
6x mage아군 필드에 1기의 아군 마법사 유닛 생존시 마나 회복 +10%(최대 +50%), -70% 모든 적군의 마법 저항력
9x mage아군 필드에 1기의 아군 마법사 유닛 생존시 마나 회복 +10%(최대 +50%), -70% 모든 적군의 마법 저항력부여와 모든 마법 피해를 입은 적군 유닛에게 동결을 부여합니다.
3x hunter모든 아군 사냥꾼은 공격 시 20% 확률로 반드시 적중하고 추가로 1회 공격합니다.
6x hunter모든 아군 사냥꾼은 공격 시 20% 확률과 60% 확률로 반드시 적중하고 추가로 1회 공격합니다.
9x hunter모든 아군 사냥꾼은 공격 시 20% 확률과 60% 확률로 반드시 적중하고 추가로 1회 공격하고 상대를 1칸 밀쳐냅니다.
3x assassin이제 기습점프하는 암살자유닛은 자신이 위치한 세로방향으로 우선 점프합니다. 아군 암살자가 15% 확률로 3배 피해를 입힘
6x assassin아군 암살자가 15% 확률로 3배 피해 + 20% 확률로 4배 피해를 입힘
9x assassin아군 암살자가 15% 확률로 3배 피해 + 20% 확률로 4배 피해를 입히고 + 모든 아군 암살자들이 5% 확률로 5배의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적 처치시 기습 점프 효과를 획득합니다.(변경 전:모든 아군,치명타 피해 미적용)
3x mech홈그라운드 전투에서 1기 이상의 아군 메카 유닛이 살아 남으면 끝내주는 발명을 1회 진행합니다.
6x mech끝내주는 발명이 골든 끝내주는 발명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3x shaman모든 아군 주술사 유닛은 스킬 시전 또는 아이템 사용 후 무작위 +2 레벨 유닛으로 변이합니다.
6x shaman모든 아군 주술사 유닛은 스킬 시전 또는 아이템 사용 후 무작위 +2 레벨 유닛으로 변이하고 아이템도 무작위 +2레벨 아이템으로 변이합니다.
2x knight옆자리 또는 인근 대각선 위치에 기사유닛이 배치된 기사는 전투 시작시 3초간 제자리에서 이동할 수 없으며 강력한 보호막을 시전합니다. 모든 아군 기사들은 3초 마다 20% 확률로 강력한 보호막을 시전합니다.
4x knight모든 아군 유닛들은 3초 마다 20% 확률로 강력한 보호막을 시전합니다.(2기사 쉴드 중첩 가능)
6x knight모든 아군 유닛들은 3초 마다 15% 확률로 강력한 보호막을 시전하고 체력을 250 회복합니다. (2기사, 4기사 쉴드 중첩 가능)
2x demon hunter(1)악마 사냥꾼은 적 악마로 인식됩니다. (2) 악마 사냥꾼: 모든 아군 악마 유닛이 같은 종류로 인식됩니다.
4x demon hunter모든 아군 악마 유닛이 같은 종류로 인식되고 유닛의 피해가 순수피해로 전환되며 공격대상의 마나를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2x warlock흑마법사 직업 특성: 전투 시작 시 20% 체력을 소모하여 40% 마나를 획득합니다, 모든 아군에게 흡혈 및 주문 흡혈 +5%
4x warlock흑마법사 직업 특성: 전투 시작 시 20% 체력을 소모하여 40% 마나를 획득합니다, 모든 아군에게 흡혈 및 주문 흡혈 +20%
6x warlock흑마법사 직업 특성: 전투 시작 시 20% 체력을 소모하여 40% 마나를 획득합니다, 모든 아군에게 흡혈 및 주문 흡혈 +20%, 아군 유닛 사망시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흑마법사가 해당 유닛의 50%에 해당되는 최대 체력 및 현재 마나를 흡수합니다.(변경 전:적 유닛 사망시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유닛은 해당 적 유닛의 50% 최대체력과 현재마나를 흡수합니다.모든 유닛의 전투당 최대 흡수 횟수는 3회로 유지됩니다.)
2x god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33% 감소
4x god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7% 감소
6x god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7% 감소하고, 모든 아군 유닛들은 스킬 시전 후 스킬 및 사용 가능한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x aqir충이 아닌 아군 영웅이 체스판 위에 있을 경우 무작위로 +0레벨의 충 유닛을 소환함, 이제 감염된 유닛의 시체에서 무작위 충유닛이 태여나는데 0.5초의 딜레이가 추가됩니다.(변경 전:즉시 생성)
4x aqir충인 아군 영웅 포함 체스판 위에 있을 경우 무작위로 +2레벨의 충 유닛을 소환함, 이제 감염된 유닛의 시체에서 무작위 충유닛이 태여나는데 0.5초의 딜레이가 추가됩니다.(변경 전:즉시 생성)
2x priest체스판에 투입된 유닛수가 모자랄 시 홈 그라운드 전투에서 패배하면 목담과를 하나 획득합니다.
4x priest체스판에 투입된 유닛수가 모자랄 시 홈 그라운드 전투에서 패배하면 목담과를 하나 획득하고 모든 아군 사제는 전투 시작 후 자신보다 레벨이 높지 않은 적 유닛 한기를 정신 지배합니다.최대 지배 유닛수는 (짐꾼 레벨-체스판 투입 아군 유닛수)에 해당됩니다. 지속시간 : (시전유닛레벨x2+2)초
2x wizard(4)개 이상의 체스말 유닛을 필요로 하는 종족/직업 특성의 발동 조건 1개 감소
4x wizard아군 조합에 활성화 된 마도사를 제외한 종족/직업 특성이 하나뿐일 시 해당 시너지를 극대화
1x pandalen(1)판다렌: 6% 확률로 전투 중에 있는 유닛의 종족값이 같은 유닛 한기를 벤치로 소환합니다.
2x pandalen(2)판다렌: 12% 확률로 판다렌 유닛 한기를 벤치로 소환합니다.
2x sudosa수도사 유닛 주변 8칸 범위 내에 아군 유닛이 존재하지 않으면 고립으로 여겨집니다. 저체력에서의 점프는 한 번만 시전합니다. 수도사 유닛의 체력이 30% 이상 회복 시 재시전 가능해집니다. 적 유닛의 체력백분비가 낮을수록 (2)수도사 취권에 의해 즉시 처형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수도사: 모든 아군 수도사 유닛은 일정 확률로 체력이 20% 이하의 적 유닛을 즉시 처형합니다. 적군 유닛은 현재 보유 체력이 낮을 수록 즉시 처형 당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4x sudosa (2) 수도사: 모든 아군 수도사 유닛은 일정 확률로 체력이 20% 이하의 적 유닛을 즉시 처형합니다. 적군 유닛은 현재 보유 체력이 낮을 수록 즉시 처형 당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4) 수도사 : 모든 아군 수도사 유닛은 15% 확률로 타격 대상에게 현재 체력의 50%에 해당되는 피해를 입힙니다.
2x tauren(2)타우렌 : 공격 및 이동 불가, 체력 회복 불가.토템의 체력은 (현재 체스판위의 적 체스말 유닛수x2.5)에 해당되며 매번 근접 타격 시 1 씩,원거리 타력 시 2 씩 줄어드는 토템을 소환합니다.(변경 전:매번 타격시 1씩 감소)
4x tauren(4)타우렌 : 공격 및 이동 불가, 체력 회복 불가.토템의 체력은 (현재 체스판위의 적 체스말 유닛수x2.5)에 해당되며 매번 근접 타격 시 1 씩,원거리 타력 시 2 씩 줄어드는 토템을 소환하고, 딱다구리 토템과 우각 토템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딱다구리 토템 : 적 유닛이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25% 확률로 200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침묵에 빠트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0.2초 우각 토템 : 적 유닛이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10% 확률로 250 물리 피해를 주고 3초간 무장 해제를 시킵니다.
1x kobold(1)코볼트 : 코볼트는 ★★★ 조합 시 자신의 복제를 하나 불러오며 아군 필드에 클라스(★)가 동일한 코볼트 유닛 존재 시 모든 클라스가 동일한 아군 페어 유닛의 복제를 하나 소환합니다. (2)코볼트 : 복제된 코볼트 유닛은 아이템효과도 같이 복제합니다. 코볼트 시너지효과 발동 시 동일 유닛은 최대 한기까지만 복제되고 (2)코볼트 발동 시에는 아이템이 더 많은 아군 유닛을 복제합니다.
2x pandalen(2)코볼트 : 복제된 코볼트 유닛은 아이템효과도 같이 복제합니다. 코볼트 시너지효과 발동 시 동일 유닛은 최대 한기까지만 복제되고 (2)코볼트 발동 시에는 아이템이 더 많은 아군 유닛을 복제합니다.
1x nraqi(1)느라키 : 어둠의 속삭임이 현재 활성화된 유일한 종족/직업일 시 모든 아군 유닛은 부정효과로부터 면역됩니다.
2x satyr(2)사티로스 : 아군 사티로스 근처에 다수의 적 존재 시 해당 유닛들을 공포로 인한 혼란상태에 빠뜨립니다. (공포효과는 5~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존재합니다.)
2x hapi모든 아군 유닛의(하피 제외) 대상 지정 주문 대상 수가 +1 증가합니다.
4x hapi모든 아군 유닛의(하피 포함) 대상 지정 주문 대상 수가 +2 증가하고 하피 제외 유닛 지정 수 +1 증가합니다.
2x centaur모든 아군 켄타우로스 유닛은 전투 시작 후 적이 가장 밀집된 지점으로 돌격하며 통과한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4x centaur모든 아군 켄타우로스 유닛은 전투 시작 후 적이 가장 밀집된 지점으로 돌격하며 통과한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모든 아군 근접 유닛은 이동 시 돌격을 시전합니다.
orc1/2
beast1/2
ogre1/2
undead1/3
goblin1/3
troll1/2
elf1/3
elemental1/2
human1/3
demon1/1
dragon1/3
naga1/2
centaur1/2
centaur3/4
dwarf1/2
hapi1/2
hapi3/4
satyr1/2
warrior1/3
druid1/2
mage1/3
hunter1/3
assassin1/3
mech1/3
shaman1/2
knight1/2
warlock1/2
god1/2
god3/4
god5/6
aqir1/2
priest1/2
priest3/4
wizard1/2
tauren1/2
sudosa1/2
sudosa3/4
nraqi1/1
kobold1/1
demon_hunter1/2
demon_hunter3/4
draenei1/2
draenei3/4